창원시, 희망 공간 스틸 하우스 10호집 완공<전국매일신문 외 3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69회 작성일 24-10-21 11:49본문
창원시는 18일 의창구 북면 저소득 주거 취약세대에 ‘희망공간 스틸하우스 10호집’을 완공해 지원했다고 밝혔다.
희망공간 스틸하우스는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을 선정해 현대비앤지스틸이 후원하고 마산종합사회복지관이 공사 진행을 주관하고 제작하는 사업이다.
이번 10호집 완공으로 주거취약세대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김재석 현대비앤지스틸 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고 안전한 곳에서 생활하기를 바라며, 앞으로 좀 더 많은 시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백이라 사회복지과장은 “지역의 저소득층 이웃들이 경제적인 여건 때문에 위험한 주거환경에 노출된 상태로 지내왔던 어려움을 이번 사업을 통해 도울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열악한 주거환경을 희망의 공간이 되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준 현대비엔지스틸과 마산종합사회복지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비엔지스틸·마산종합사회복지관의 주거개선 지원 사업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스틸하우스 9세대 준공, 주거개선 420세대를 지원하는 등 창원시에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http://www.jeonmae.co.kr)